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설을 맞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의 ‘일동 본사 공식 스토어’에서 ▲마이니(MyNi) ▲지큐랩(gQlab) ▲비오비타 등 주요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는 ▲마이니 활력 멀티맨 · 활력 멀티우먼 ▲마이니 트리플 알티지 오메가3 ▲마이니 아이케어 루테인지아잔틴 등을 가격 할인과 함께 선물용 케이스와 쇼핑백이 포함된 세트 상품으로 선보인다.

‘마이니 활력 멀티맨’과 ‘활력 멀티우먼’은 하루의 영양과 활력을 채우는 12종의 비타민(비타민AㆍB1ㆍB2ㆍB6ㆍB12ㆍCㆍDㆍEㆍ나이아신ㆍ비오틴ㆍ판토텐산ㆍ엽산)과 마그네슘ㆍ아연ㆍ구리ㆍ망간ㆍ셀레늄 등의 미네랄, 기타 40여 종의 보조원료 등이 골고루 함유된 제품이다.

‘마이니 트리플 알티지 오메가3’는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 유지 외에 항산화 건강을 위한 비타민E 등이 들어 있다. 특히,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의 경우 순도 80%의 미국 알래스카산 원료가 체내 흡수율(생체 이용률)이 높은 rTG(알티지) 형태로 포함돼 있다.

‘마이니 아이케어 루테인지아잔틴’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출물과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A를 비롯해 비타민B1 · B2, 비타민E, 셀렌, 아연 등이 함유돼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지큐랩’은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 ▲지큐랩 장건강 프리바이오틱스 등의 제품을 최대 52%까지 할인 판매한다.

어린이 유산균 브랜드 ‘비오비타’는 ▲비오비타 배배 ▲비오비타 키즈 등과 같은 유산균 · 낙산균 제품과 ▲비오비타 요거구미 등 간식류 제품을 추가 증정품과 함께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강대석 일동제약 CHC-CM 그룹장은 “가족과 친지 등 주변 분들께 감사의 뜻과 더불어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일동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상품과 부가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따뜻하고 행복 가득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