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
기사인기도
한국병원홍보협회, 오는 15일 6차 세미나‘지우컴퍼니’ 이우철 이사, ‘KBS 생로병사의 비밀’ 전흥렬 PD는 강사로 나서
장영식 기자 / 헬스포커스뉴스 | 승인2022.12.01 0:2

한국병원홍보협회(회장 김휘윤)는 오는 15일 오후 2시 회원들을 대상으로 2022년 제6차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는 ‘2023 병원 홍보 콘텐츠와 브랜딩&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열리며, 다가오는 새해에 펼쳐질 병원 홍보 환경을 알아보고, 콘텐츠, 브랜딩, 마케팅 등 병원 홍보 모든 영역에 관한 솔루션을 살필 예정이다.

강의는 통합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인 지우컴퍼니 데이터팀 이우철 이사와 KBS 생로병사의 비밀 제작을 맡고 있는 이지운ㆍ전흥렬 PD가 맡는다.

통합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지우컴퍼니는 데이터 분석을 통한 혁신적인 시도와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어 의료기관 2023년 브랜드 향상에 관한 조언을 담당한다.

지난 20년 동안 대한민국 대표 의료정보프로그램으로 시청자 사랑을 받아 온 ‘KBS 생로병사의 비밀‘ 제작진은 강의를 통해 대중들로부터 주목받는 병원 홍보콘텐츠에 대해 살필 예정이다.

비회원 온라인 세미나 신청 마감은 오는 12월 12일(월)까지이며 한국병원홍보협회 사무국 02-2019-3231, khopra_official@naver.com 을 이용하면 된다.

장영식 기자  sasilbodo@daum.net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영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