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복음병원(병원장 오경승)은 개원 71주년(개원기념일 1951년 6월 21일)을 맞아 16일 병원 1동 3층 예배실에서 기념예배 및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학교법인 고려학원 유연수,신수복 이사, 고신대학교 이병수 총장, 오경승 병원장을 비롯해 병원 내ㆍ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진행됐다.

1부 기념예배에서 기도 순서를 맡은 학교법인 신수복 이사는 “교직원이 지혜와 능력을 가지고 설립 가치대로 병원을 운영하고 경영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설교를 맡은 학교법인 고려학원 유연수 이사장은 “개원 71주년을 축하하며, 하나님이 세우시고 일하는 병원임을 구성원이 믿고, 위기를 극복해나가길 소망한다.”라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오경승 병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갖는 71주년 대면 행사에 새로운 감회를 느끼며, 한 단계 더 도약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교직원이 같이 기도하고, 해쳐나가길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고신대학교 이병수 총장은 “불가능해보이는 일도 함께할 때 가능할 것이다.”라며, “벽을 넘을 수 있는 무한한 자원과 힘이 복음병원에는 있음을 믿고, 끈질기게 이어나가 목표를 이루는 복음병원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