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벤처기업 메딕콘이 신제품 여드름 치료기 ‘클리네’의 체험단을 발족한다고 25일 밝혔다.

메딕콘은 지난 20일까지 클리네 체험단을 모집했으며 50명의 체험단 선발을 마쳤다. 체험단에게는 클리네가 무상으로 지원된다.

클리네 체험단이 체험한 클리네의 사용방법과 효능 효과 등은 이메일을 통해 받은 후 우수후기를 선정,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다.

메딕콘에 따르면 하반기에 선보일 여드름 치료기 클리네는 빛과 열을 이용해 여드름을 치료하는 개인용 치료기로 빠른 시간 내 부작용 없이 여드름을 치료할 수 있다.

사용자가 쉽고 편리하게 스스로 치료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 사용법도 간단하다. 여드름이 난 부분에 2분 30초 동안 접촉시키면 24시간 안에 여드름이 완화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클리네의 핵심 기술은 BT(Blue Light & Thermal Shock)기술로써 블루라이트는 여드름균인 프로피오니박테리움 아크네스(P.acnes)균을 죽이고 열 충격을 더해 박테리아 면역 작용에 영향을 줘 재감염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한편 메딕콘은 독일과 프랑스에 로레알 브랜드 ‘Thermo active’로 클리네를 런칭했으며 영국, 일본을 비롯한 총 19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