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처음 개최되는‘2011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컨벤션’은 대통령직속 국가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행사로,‘한류, 세계와 함께 미래로!’라는 슬로건과 함께 한류를 통해 전세계로 확산된 대한민국 국가브랜드의 가치와 위상을 재조명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대원제약은 국내 유수의 대기업 등 20개사가 참여하는 경제 한류 부문에 참가해 국산 12호 신약‘펠루비(Pelubi)’의 개발과 한국인삼을 주성분으로 한 비타민‘오라민(Oramin)’의 수출 도전과 성공을 주제로 국가브랜드 지위 향상에 기여한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다.
대원제약의 관계자는“국가브랜드 향상에 기여해 온 국내 대기업과 우수중견기업이 참여하는 이번 컨벤션에 대원제약이 함께 참여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올해 처음 개최되는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컨벤션이 치료제 전문업체로서 일반 국민들에게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대원제약의 활동과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고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1 국가브랜드 컨벤션’은 경제 한류를 비롯하여 지역, 문화, 국민 한류를 통해 대한민국의 고품격 브랜드 가치를 소개하는 대규모 전시회 이외에도 한류스타 축하공연, 전통민속공연 등 한류를 주제로 한 다양한 공연과 콘퍼런스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