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약품(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NatureSet)’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한독약품에 따르면 ‘네이처셋’ 브랜드는 자연이 주는 좋은 원료(Nature)만을 모아 개개인마다 다른 신체적 특성에 맞춘(Set)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이 되도록 하는 것이 개발 철학이다.

‘네이처셋’은 현대인의 생활습관으로 생길 수 있는 증상들을 고려, 혈행 개선을 위한 ‘오메가 라인’, 활력을 더해주는 ‘비타민 라인’, 보다 건강한 일상을 위한 ‘면역 라인’ 총 3개의 라인으로 구분했다.

각 라인마다 개개인의 몸상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4개의 제품을 두어 라인업을 구성했다.

면역라인은 홍삼과 오메가3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홍오메가3’, 아연과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는 ‘프로바이오G’, 쏘팔매토 열매 추출물, 아연, 셀레늄이 들어있는 ‘트리플에센스 포 맨’, 6년근 홍삼과 크랜베리 추출물이 들어있는 ‘메가에센스 포 우먼’이 있다.

이외에 오메가 라인에는 ‘오메가3서클’, 활력라인에는 ‘멀티비타민 리버’ 등 총 12개 제품이 있다.

네이처셋은 대형 할인 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독약품 CHN(Consumer Health & Nutrition)사업본부 성재랑 상무는 “네이처셋은 사람의 몸이 서로 다르듯이 필요한 영양도 다르다는 생각에서 시작했다”며 “남들이 좋다고 나에게도 좋을 것이라고 무조건 생각하지 말고, 나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추석을 맞아 15일~30일분을 더 구성한 ‘네이처셋 추석선물 세트’도 함께 출시했다.

홍삼과 오메가3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홍오메가3’,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멀티비타민 리버’, 건조효모(천연원료비타민B군)에서 유래하는 다양한 비타민이 들어있는 ‘생기올’이 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