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케어텍이 종합병원 클라우드 EMR 시장에서 선도적인 경쟁력을 재차 증명했다. 이지케어텍㈜(099750, 대표이사 위원량)은 지난 30일 대림성모병원에 클라우드 EMR 엣지앤넥스트(EDGE&NEXT)를 성공적으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1969년 개원한 대림성모병원은 서울 서남권의 대표적인 거점병원으로, 200여개의 병상과 다양한 진료과 및 특성화센터 등을 운영하며 양질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50년 이상의 업력 및 유방암 특화병원으로서 유방암 및 갑상선 치료 분야에서 우수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급변하는 디지털 헬스케어 환경에 대응하고 환자 안전을 높이기 위해 엣지앤넥스트를 도입한 가운데, 엣지앤넥스트의 편리하고 안정적인 EMR 서비스에 만족감을 나타낸 것으로 알려졌다.

대림성모병원 홍준석 병원장은 “엣지앤넥스트의 직관적인 통계자료와 상시 업데이트를 통해 진료 정확도와 효율성을 높이고, 우수한 표준성과 양질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진화된 의료 환경을 구현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오픈으로 이지케어텍은 종합병원 클라우드 EMR 시장에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지케어텍은 우수한 실적에 차별화된 기능을 더해 클라우드 EMR을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엣지앤넥스트는 KISA SaaS CSAP, ISO27017, HIPAA 등 국내외 정보보호 인증을 획득하며 클라우드에 대한 보안 우려를 일찌감치 해소했고, 국제 표준기술을 적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유연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라며, “안전성과 효율성을 중시하는 병원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EMR이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