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시리즈’의 신제품, ‘지큐랩 우리아이 포스트바이오틱스’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어린이 건강을 위한 ▲지큐랩 우리아이 포스트바이오틱스 츄어블 ▲지큐랩 우리아이 포스트 면역젤리로, 유산균의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지큐랩 우리아이 포스트바이오틱스 츄어블’은 아이들이 보는 재미와 함께 맛있고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곰돌이 캐릭터 모양을 띤 블루베리 맛의 씹어 먹는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피부 면역과 관련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정을 받은 국내 최초의 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IDCC 3201 열처리배양건조물(RHT3201)’을 비롯해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이 함유돼 있다.

‘지큐랩 우리아이 포스트 면역젤리’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 등이 들어 있는 짜 먹는 젤리 스틱 제품이다.

또한 이 제품에는, 포스트바이오틱스 2종, 아미노산 10종, 블루베리ㆍ적포도 주스 농축액, 홍삼 농축액 등의 부원료가 포함돼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영양과 기능성, 품질 등을 꼼꼼히 따져 좋은 원료들을 골라 사용하였고,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의 맛과 형태 등도 고려했다.”라고 강조했다.

일동제약은 자사의 ‘일동몰’과 네이버 ‘지큐랩 스마트 스토어’, 이커머스 플랫폼 ‘쿠팡’ 등의 유통 채널을 통해 신제품 마케팅을 전개하는 한편, ‘지큐랩’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