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이 국내 프로야구 발전과 흥행을 위해 제정한 ‘조아제약 프로야구 대상’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14년째를 맞이하는 ‘조아제약 프로야구 대상’은 국내 유일 제약사 주최 야구 축제로 조아제약과 일간스포츠가 공동 제정해 진행하고 있다.

페넌트레이스 기간 주간ㆍ월간 MVP를 선정하고, 상금과 함께 조아제약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조아바이톤을 부상으로 증정한다.

조아제약 프로야구 대상의 가장 큰 축제인 연말 시상식도 열린다. 연말 시상식은 국내 프로야구와 해외에서 활약 중인 선수 및 아마추어 선수까지 포함하는 시상식으로, 지난해에는 KT 위즈 강백호 선수가 대상을 받았다.

조아제약 프로야구 대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야구팬과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조아제약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주간 MVP 맞추기 이벤트를 매주 진행하고, 월 1회 월간 MVP 수상자 이름으로 삼행시 짓기 이벤트를 한다.

또한, 월간 MVP 수상자의 온택트 인터뷰와 소외계층 아동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챌린지도 이어진다.

특히 올해에는 크보가 조은아이 코너를 신설해 월간 MVP 수상 선수와 어린이 팬이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더 많은 야구팬이 즐길 수 있도록 월간 MVP 투표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