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은 추석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미에로 추석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

‘미에로 추석 선물세트’ 4종은 검은 홍삼이 함유되어 있는 ‘흑생 선물세트’외에도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미에로화이바 선물세트’, ‘미에로뷰티엔 선물세트’ 및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미에로 혼합 선물세트’로 이뤄져 있다.

먼저 ‘흑생’은 4년근 수삼을 9번 찌고 말려 얻은 검은 홍삼을 주원료로 해서 대추농축액, 영지농축액, 숙지황농축액 등 건강에 좋은 원료를 더한 음료로 면역력을 높이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어 부모님 건강 선물로 인기가 높다.

이번 ‘흑생 선물세트’는 붉은색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제작돼 품격 있는 명절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측 밝혔다.

‘미에로화이바’는 식이섬유 2500mg이 함유돼꾸준히 섭취하면 몸매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음료로 올해로 22년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스테디셀러제품이다.

이번 선물세트에는 간편히 마실 수 있는 100ml 용량의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미에로뷰티엔 선물세트’는 이너뷰티 제품의 인기로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미에로뷰티엔’을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미에로뷰티엔’은 피부 파트너 성분인 NAG(N-아세틸 글루코사민)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뷰티 음료로, 칼로리도 35kcal로 낮아 디저트로 즐기기에도 좋다.

‘미에로 혼합 선물세트’는 ‘미에로화이바 100ml’와 ‘미에로뷰티엔 100ml’를 각 10병씩 담아 두 제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현대약품 유재영 마케팅팀 팀장은 “폭우 등으로 인한 물가상승으로 올해 추석 선물은 상대적으로 가격부담이 적은 중, 저가의 실속 있는 선물세트가 인기를 얻을 전망”이라며 “늘어나는 수요 및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선물세트 구성을 다양화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