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업 ㈜마이다스아이티가 운영하는 마이다스행복재단(이사장 이형우)이 고신대복음병원(병원장 오경승)에 취약의료계층을 위한 기부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고신대복음병원과 ㈜마이다스아이티는 지난해 6월 기술협약 및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같은 해 11월 30일에는 마이다스행복재단과 협약을 체결하고 고신대복음병원에 의료비 지원 사업으로 5,000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2022년 1월부터 12월 말일까지 기초생활수급권 및 차상위 계층 환자에게 인당 100만원씩 총 50명에게 지급되며 지급대상자는 병원의 사회사업실에서 선정한다.

㈜마이다스아이티는 과학기술용 및 건설 분야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개발회사로 2000년 설립돼 현재 700여명의 인력으로 8개의 해외현지 법인과 110개국에 공학기술용 소프트웨어를 수출하는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한 경쟁력 있는 회사다.

계열사인 마이다스인은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기반의 인재 채용 솔루션인 AI면접(AI역량검사) 국내 1위를 차지하는 기업이다.

이형우 ㈜마이다스아이티 사장 겸 마이다스행복재단 이사장은 “부산지역을 넘어 70년 이상 인술로 대한민국의 품격을 높여주고 있는 고신대복음병원에 작은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고신대복음병원과 업무적 사회공헌적인 면에서 서로 활발한 교류를 하는 관계가 지속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고신대복음병원 오경승 병원장은 “세계적으로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마이다스아이티가 이번에 고신대복음병원에 큰 힘이 되는 기부를 해줬다.”라며, “소외계층 환우를 돌보는데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