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
기사인기도
동남권원자력의학원에 따뜻한 위로 이어져㈜디알종합건설 취약계층 환자를 위한 지원금 1천만원 기부
장영식 기자 / 헬스포커스뉴스 | 승인2022.01.12 0:8

코로나19 대응으로 고생하고 있는 동남권원자력의학원(의학원장 박상일)에 새해부터 도움의 손길이 줄을 잇고 있다.

부산 지역의 건설업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디알종합건설(회장 황의순)이 동남권원자력의학원에 취약계층 환자를 위한 지원금 1,000만원을 쾌척했다.

황의순 회장은 “어려웠던 어린 시절을 생각하며 나의 작은 나눔이 어려운 환자분들에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한다. 지역대표 공공의료기관인 동남권원자력의학원이 지역민을 위한 고품격 진료를 제공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 진료와 연구에 매진하며 코로나19 대응까지 힘쓰고 있는 의료진들의 희생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밝혔다.

황의순 (주)디알종합건설 회장은 지난해 부산사랑의열매의 1억 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부산아너 소사이어티 클럽 230번째 회원으로 가입했다.

동남권원자력의학원 박상일 원장은 “의료진이 길어지는 코로나19 대응으로 많이 지친 것이 사실이지만 따뜻한 기부와 마음으로, 조금씩 다시 힘을 내고 있다. 격려와 위로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탁한 성금은 어려운 환자를 위해 투명하게 집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장영식 기자  sasilbodo@daum.net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영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