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기사인기도
“버블버블~ 헤어무스야 염모제야?”동아제약, 버플타입 신개념 염모제 ‘비겐크림폼’ 출시
민승기 기자 / 헬스포커스뉴스 | 승인2011.08.08 13:22
   
동아제약은 ‘헤어 무스’와 같은 거품타입의 신개념 염모제 ‘비겐크림폼’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비겐크림폼’은 액제타입 염모제의 단점인 염색 시 액제가 흘러내리는 점이 개선됐고 빗질할 필요 없이 손으로 ‘무스’처럼 바르기만 하면 돼 염색과정의 번거로움을 최소화 시켰다.

이는 거품이 모발에 스며들면서 점차 크림상태로 변화함에 따라 모발에 밀착되기 때문이며 이로 인해 염색하기 힘든 모발 뿌리 부분뿐만 아니라 뒷모발도 얼룩 없이 손쉽게 염색이 가능하다.

또한 ‘비겐크림폼’은 ‘테아닌’과 ‘타우린’의 성분 배합을 통해 색상이 오래 지속되고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 했다. 

색상은 밝은 갈색부터 갈색, 어두운 갈색, 매우 어두운 갈색까지 트렌디하고 세련된 4종류로 구성 됐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새로 출시한 ’비겐크림폼’은 가정주부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기존 염모제의 단점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며 “혼자서 염색을 자주해야 하는 고객의 사용 편리성을 극대화했고 ‘염정아와 함께하는 비겐크림폼 song’의 새로운 광고를 통해 염모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민승기 기자  a1382a@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승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