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포커스
기사인기도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 TV CF 방영모델 남궁민 발탁...포스트바이오틱스 시리즈 첫 광고 선보여
장영식 기자 / 헬스포커스뉴스 | 승인2021.08.11 0:10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최근 장 건강 및 면역력을 위한 4중 기능성 장 건강기능식품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의 첫 TV광고를 방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배우 남궁민을 제품 모델로 선정해 기획됐다. 회사측은 건강하고 신뢰성 강한 남궁민의 이미지가 제품과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광고는 ‘상승편’과 ‘흔들다편’ 총 2가지 시리즈로 구성됐으며, 품격 있는 위트를 활용해 제품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나타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는 기존 제품 대비 프로바이오틱스를 10종 추가했고, 보장 균 수는 10배 강화한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 ‘듀폰 다니스코’의 프로바이오틱스 17종과 프리바이오틱스,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까지 4중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TV 광고 영상은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채정학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소비자에게 더 친근히 다가가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포스트바이오틱스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장영식 기자  sasilbodo@daum.net

<저작권자 © 헬스포커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영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주요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